잡동사니

크레스트 3D 화이트 치아미백 스트립

그냥메일 2024. 9. 5. 14:41

누렁아~ 

안녕하세요 누렁입니다 .

 

네 이빨 누래요 

 

필자의 잇몸은 그래도 어렸을때 교정을 2년 반이나 했기때문에 상당히 치열이 이쁘다고생각한다. 

 

하지만 이쁘면 뭐하나 ? 이빨이 누런데 그래서 미백을 좀 알아봤었는데 

 

가격이 무슨 ;장난하나 ...지점마다 다르겠지만서도 ..

 

물론 내가 얼굴로 먹고살고 연얘인이고 그러면 모르겠지만 일반 직장다니면서 관리하는수준의 남정네인데 ..

 

올리브영에서 파는 구데기같은 치아미백효과 스트립 몇개 써봤는데 다 효과없고 

 

다 상술임 ㅋㅋ 해외건 좀 다르겠지해서 내가 알리에서 속는셈치고 사서 써봤었음 근데 효과가 있드라고 

 

내가 광고같거나 바이럴로 보일까봐 여기에 실시간 인증하면서 올릴거임 

 

노보정 쌩카메라로 찍을거니까 생얼 건초 보습필요 피부 직촬 극혐 주의 하시고 

 

일단 제품 이름은 크레스트 3D 치아미백 스트립  

 

보기와같이 엄청 비싸다 ... 나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샀는데 지금은 제품이 안보이더라 ..

 

종류도 여러가지인데 많은 종류중에 제일 강도가 강하다는 '프로페셔널 이펙트' 를 샀다 

 

상남자는 무조건 제일 쌘거지 ㅋㅋ 

 

 

겉 포장지는 이렇게 생겼다 

 

그냥 필름 담겨있겠구나 ~ 싶음 

뜯어 보면 윗니 아랫니에 붙이는 필름이 한장씩있는데 원래 광고보면 

 

저거 한장을 전부 붙여서 안쪽니 까지 붙이더라 , 그런데 그럴필요가있나? 

 

다른 사람들도그렇고 저걸 그냥 반으로 잘라서 겉에 보이는 이빨을 한번더 사용하는게 더 효율적이다.

요로코롬 반으로 잘라서 한번 더쓰자  ( 너무 비싸잖아 ;; ) 

이~하세요~ 이 ~  ~ 윗 앞니 두개와 아래 앞니 두개의 센터가 잘맞지요 ?? ㅎㅎ

 

색상이 좀 누래 보이니 저걸 좀 하얗게만들고싶은 모험을 해보자 ( 전에 해봤을땐 좀 효과있었음)

이렇게 위에 한줄 아래 한줄 붙이면 된다 

 

붙이기전에 쓰읍 해서 침을 전부 빨아들여야 더 잘붙는다 , 이건뭐 본인이 붙여보면 뭔말인지 알거다. 

 

계속 꾸준히 써보고 다시 후기로 돌아오겠다. 

 

총평 : 이빨 하얗면 좀 고급스러워 보이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