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류

모드나인 Rusty Rose - MOD7s 31 러스티로즈 / 부츠컷/ 세미와이드

그냥메일 2024. 9. 2. 15:15

나의 현재 주력 청바지 러스티로즈 를 소개 한다. 

구매 한지는 한참 되었고 지금은 다리사이 X꾸멍 쪽에 빵구 조금 나긴했는데 티안나서 그냥 입음 

 

키 183~5 (잴때마다 다름) 몸무게 84~87 골근40.7 하체 아이유 

 

본인스펙으로 해당 바지를 입으면 딱 좋다 . ( 하체가 얇고 이뻐야함 ) 

 

해당바지를 구매하고 실생활에서 입고다닌지 3년 이 넘어 뽕은 충분히 뽑았다 생각하고 

 

모드나인의 mod7s 핏을 입고싶다면 다리가 짧으면 포기해라 

 

또한 뚱뚱하면 포기해라 

 

미안하지만 어거지로 입어서 추해지고 "어머 쟤 뭐야 " "으 " 소리 듣는 것보단 본인의 핏을 찾아 떠나는 걸 추천한다. 

 

mod7s 핏은 세미와이드로 부츠컷/ 플레어진 으로도 많이 불리는데 

 

셀린드 플레어진

간지나지 않는가? 필자도 셀린느의 저 플레어진 핏 찾다가 mod7s 입문한것이다. 

 

딱 봐도 다리 짧거나 뚱뚱하면 안어울리게 생겼지비 ? 

 

입었을때 저렇게 섹시한 분위기가 나와야 mod7s가 추구하는 핏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좀 셀린바지가 더 고급져보이긴함 ) 

 

8만원에 셀린맛 내는거면 충분하지~ 한잔해 ~ 

 

본인은 옛날 누디진 입던 시절부터 청바지를 안빨아입는 습관이있는데 이것또한 3년 동안 안빨았다 ㅎㅎ 

 

뭐 흘리고 하지않는이상 누가알아보냐고 ~

 

바지의 총장 밑위 허리 이런건 해당 사이즈표 참고하면되긴하는데 

 

처음 해당 mod7s 사는거면 한번은 실패할 각오로 구매하고 다음부터 7s 살때마다 기준잡고 

 

사이즈 한개씩 올리고 내리고 하면될거다. 

 

코디는 뭐 알아서들 잘하겠고 

 

내가 조합했던 무난충의 레시피를 적자면 

 

나는 무지 흰티 머슬핏 / 러스티로즈 / 컨버스하이(깔창 ㅋㅋ) 

 무지 검정티 머슬핏 / 러스티로즈 / 독일군 

 무지 카라티 머슬핏 / 러스티로즈 / 커먼 프로젝트 

 

이렇게 조합해서 많이 입었고 많이 잘통한다. 

 

남자 여름옷은 그냥 몸좀 실루엣나오게만 만들어서 돌려가며 입는게 짱이다 

 

 

집에서 나가기전에 대충 찍은건데 뭔느낌인지 알겠 ..? 

 

여자친구랑 혹은 본인혼자 사진찍을때는 바지 밑단 상의 옷 허리쪽 정리하고 찍으면 앵간치이쁘게나오니까 그건 각자ㄱ

 

총평 : 본인이 얼굴이 좀 싸가지없게 생겻다 / 여우 같이생겼다 라는말을 좀 듣는데 키도 좀 큰편이다 ? 

이거사라 맛도리로 섹시한 무드가져가며 입을수있다. 수고